오늘은 경기도 용인 가볼 만한 곳 한터농원 후기 입니다. 여러 동물들은 만날 수 있는 곳이며 미니 캠핑장 및 바베큐장이 완비 되어 있습니다. 장, 단점 위주로 소개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는 하기 이미지 클릭 해주세요
한터농원 홈페이지
1.장점
1)다양한 체험
한터농원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동물 먹이주기, 소달구지 타기, 물놀이 등 여러 체험 활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5000~ 12000원으로 크게 부담이 안되는 선에서 책정 된 듯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 활동이 많아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곳 입니다.
먹이 주기 체험 공간 입니다. 말, 양, 돼지, 토끼가 있으며 동물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먹이 주기 채소는 당근이 대부분이지만 체험하기에 충분한 양을 줍니다.
방울 토마토 등 야채, 채소 따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항상 하고 있는 건 아니기 때문 업체 문의 필수 입니다.
큼직한 달팽이도 많아서 아이들이 보면서 신기해 하네요.
여름에는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장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큼직한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겠네요.
-. 체험 요금(봄/여름/가을순) 링크
2) 위치, 주차
한터농원 위치는 에버랜드에 근접하여 있으나 처인구 양지면에 위치하고 있어 주말에 가도 정체 없이 다녀 올 수 있는 곳 입니다. 주차 공간은 농원 앞 공터에 마련되어 있는데 공간은 넉넉해서 주차 걱정은 크게 안 하셔도 됩니다.
2.단점
한터농원 관리 상태는 보통으로 특히 동물들의 위생 상태는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종류도 많지는 않아서 먹이 주기 체험을 주로 하는 농장이 아님을 아시고 방문하셔야 할 듯 합니다.
농장이 매우 넓기 때문에 관리하시는 분이 많이 필요로 한데 제가 방문한 주말 점심시간 대에는 종업원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아서 안내 받을 수 있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찾아가서 물어보면 친절히 응대 해주시긴 했습니다.
3.총평
한터농원을 주말에 방문하였는데 당일 방문 인원은 많이 없었고 (비가 오는 흐린 날씨였습니다..) 한산한 모습 이였습니다. 체험 활동은 거의 하지 않고 있었고 먹이 주는 가족만 종종 보였습니다.
바베큐 및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날씨가 선선해지고 하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 거 같았고 가족 나들이 하기에는 좋은 공간 인 것 같았습니다. ( 여름에는 바베큐 업장 운영을 안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선선해 지면 가족 단위로 바베큐를 즐기면 서 아이들에게는 물놀이 및 각종 동물 체험을 즐기게 해준다면 매우 만족스런 공간이 될 거 같았습니다. 그냥 방문하지 마시고 텐트 가지고 가셔서 가볍게 캠핑 하시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